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3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3. 3. 22.
반응형

3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오늘도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한 주를 선물로 주시고, 삶의 기회와 축복을 우리에게 내려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우리를 인도하시고, 보호사시고, 사랑하여 주심 감사합니다. 3월의 마지작 주일을 허락하셨사오니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하게 하옵소서.

 

세상은 어려움 속에 있습니다. 전쟁과 기근, 반목과 대립으로 힘들어하고, 가난과 질병이 만연합니다.  주여, 고통하는 곳에 치유가 있게 하소서. 반목과 대립이 있는 곳에 화목이 있게 하시고, 전쟁이 있는 곳에 평화가 있기를 원합니다. 고통과 슬픔이 모두 떠나고 평화로운 세상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번주도 주님 안에 있는 주의 권속들이 기쁨과 행복으로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자신들의 환경 속에서 맞닥뜨린 일들이 주의 은혜로 잘 극복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위기를 넘기게 하소서. 하나님은 모든 주관하시고, 사랑으로 붙드시는 분임을 믿습니다. 어떤 환경 속에서도 주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에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주님, 하나님의 피 묻은 손으로 만져 주시고 속히 치유하여 주옵소서. 질병과 싸우며 힘든 시간을 보낼 때 감사를 잊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치료하심을 감사하게 하옵소서. 

 

어떤 두려움과 걱정이 몰려와도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하실 수 있음을 알고 감사 찬양하게 하기를 원합니다. 두려워하지 않고 주님을 의지함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 슬퍼하는 이들은 하나님을 믿고 믿음으로 이겨내게 하소서. 우리의 힘과 능력은 약하고 초라하지만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하실 수 있는 분임을 믿습니다. 주여, 힘든 시간을 보내는 모든 이들이 주의 은혜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가 더욱 하나님께 감사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을 감사합니다. 건강 주심을 감사하고, 가족들을 주심을 감사하고, 직장과 일터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하고, 앞으로 주님을 의지하며 승리할 것을 믿으며 감사드립니다.

 

사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친히 하늘 보좌 버리고 사람이 되셨습니다. 연약한 가운데 살아가시면서 연약한 자들을 돌보시고, 병든 자를 치료하셨습니다. 우리가 날마다 주님이 가신 십자가의 길, 희생의 길, 사랑의 길을 따라 가게 하옵소서.

 

날마다 말씀을 묵상하고, 말씀대로 기도하고, 순종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우리 안에 미움과 원망을 버리고 오직 사랑으로 더욱 주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약한 자들을 돕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는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게 하소서.

 

사순절 동안 우리를 인도하시고, 우리가 늘 주님으로 인해 감사의 찬양을 올리게 하소서. 마음과 심신이 사랑과 긍휼로 채워져 강건하여지고 진실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좋은 것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예배 가운데 은혜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