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넷째 주

by Logos 2023. 1. 14.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 2023년 1월 22일, 설날 주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가장 높은 곳에 계시면서 가장 낮은 곳에 있는 자들의 소리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고아와 같은 버려진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의 자녀 감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오늘도 기쁨으로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설날을 맞아 함께 예배하는 이들에게도 복을 주옵소서.

 

회개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려고 하지만 그렇지 못했습니다. 마땅히 사랑할 사람을 사랑하지 못하고 욕심과 욕망을 따라 살았습니다. 기도해야 할 때 기도하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의 죄를 속량 하여 주옵소서.

 

설날, 복된 명절 되게 하소서.

 

하나님 복된 주일 설 명절을 맞아 함께 예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늘 저희들이 주님만을 바라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함께 예배하는 가족들에게 복을 내려 주소서. 물질의 복과 영적인 복을 더하시고, 온 가족이 화목하며 건강하게 하옵소서. 만남을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이들도 많습니다.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붙들어 주소서.

 

나라를 위한 기도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손안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이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 되게 하옵소서. 모두가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이게 하시고,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갈길을 잃은 청년들이 많습니다. 주님께서 지켜 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소서. 믿음의 길에서 떠나지 않게 하시고, 청년의 정욕에 물들지 않고 경건한 삶을 영위하게 하소서.

 

설날이지만 고향으로 가지 못한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육신의 질병과 국방의 의무를 행하는 청년들, 사업상의 여러 문제로 부모님을 뵙지 못하는 이들의 마음을 헤아려 주시고 그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마음을 모아 하나님의 말씀 듣기를 원합니다. 하늘의 문을 여사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생명의 말씀을 듣고 저희도 소생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다섯째 주일 대표 기도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