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다섯째 주

by Logos 2023. 1. 27.
반응형

샬롬! 주의 은혜가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2023년 1월 29일 주일이며, 1월 마지막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한 달을 보내고 새로운 한 달을 맞이하는 시간입니다. 2023년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갑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빠르게 흐른다고 하더니 정말인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시간 되길 바랍니다.

1월 눈에 덮인 열매 모습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매주 나와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음이 저희에게는 큰 기쁨이요 즐거움입니다. 오늘은 1월 마지막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고자 합니다. 2023년도 벌서 한 달이 다 되어 1월이 가고 새로운 2월이 저희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오늘도 하나님을 찬양드리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주님 앞에 아무 것도 내세울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충성되이 여기사 거룩한 나의 백성으로 삼아 주셨습니다. 우리는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늘 감사 찬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걱정이 많은 삶이지만 하나님께 우리를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지치고 상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주의 백성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아무리 노력하고 힘써도 편안한 삶을 얻지 못하는 이들도 있고, 애쓰고 노력한 만큼 얻지 못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모두가 힘 있게 일어서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아름다운 공동세가 되기를 원합니다. 2월은 힘써 주의 복음을 전하여 생명의 주님을 증거 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추운 겨울입니다. 난방비가 너무 올라 힘들어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자비의 주 하나님 아버지,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이들이 많습니다. 저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며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가정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불신가정에서 홀로 교회에 나오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붙드시고 안위하여 주옵소서. 온 가정이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날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모든 가족들이 그리스도께 속하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일 때 그의 가정과 일터에 복이 임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목사님 말씀 전하실 때 성령께서 함께 하사 능력의 말씀 전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