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1월 셋째 주

by Logos 2024. 1. 17.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1월 셋째 주일을 주님께 드립니다.

 

영광의 주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심으로 하나님을 믿고 고백하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믿는 자마다 하늘의 평강으로 채워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자들은 구원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들을 하늘 상급으로 채워 주심 감사합니다.

 

힘든 세상을 살아가면서 하나님 아버지를 의지하고,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마음과 영혼을 붙드시사 오직 하나님께만 붙들리는 복된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허물을 자백합니다.

 

저희는 부족하고 연약합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사랑하시는 주님, 참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모든 허물을 주님께 고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십자가의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살아갈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우리의 허물을 주님께 자백하오니 성령의 불로 태워 주소서.

 

대한민국을 회복시켜 주소서.

 

역사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수년 째 이어지는 무역적자로 인해 국가의 재정은 바닥을 보이고 있고, 자영업자들은 심각한 매출 감소로 인해 대출을 갚지 못해 허덕이고 있습니다. 좋았던 대한민국이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것 같아 답답한 마음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 나라를 다시 붙드시사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경제적으로, 정치적으로 다시 안정을 찾게 하시고, 모든 부분과 영역들이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원합니다.

 

한국교회가 일어나게 하소서.

 

한국교회가 다시 일어나기를 원합니다. 시대의 변화인지, 복음의 퇴화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록 한국 교회가 전반적으로 정체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보다 더욱 앞이 보이지 않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도우심으로 능히 바로 설 수 있음을 믿습니다. 모든 교회들이 한 마음으로 일어서고, 하나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참된 복음을 증거 하며, 하나님을 사라하는 복된 교회들이 되게 하소서.

 

방방곡곡에 다시 복음이 전파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해 소망이 없이 죽어가는 이들에게 주의 복음이 다시 들려지게 하옵소서. 두려움과 걱정, 전쟁과 다툼이 있는 곳에 평화의 복음이 증거됨으로 평화와 화평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주님과 친밀하게 하소서.

 

2024년 1월도 벌써 하반기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유수처럼 흐르는 시간들을 보면서 우리가 무엇을 할지를 잘 깨닫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을 감사하는 남은 1월이 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구역, 목장들이 겨울 방학 동안의 쉼을 통해 개인적으로 주님을 친밀히 모시고 살아가며, 영적으로 성장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믿음으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예배를 받으실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시고, 목사님 말씀 전하실 때 평강과 소망의 시간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다양한 1월 대표기도문은 아래의 글을 참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