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새벽·수·금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9월 첫째 주

by Logos 2022. 9. 4.
728x90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9월 7일 수요일 예배
  • 9월 첫째 주 수요 대표 기도문
  • 권사 집사 평신도 대표 기도문

 

모든 만물 위에 충만한 은혜를 부어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힘겨운 폭풍을 보내고 비록 힘든 시간이지만 잠깐 내려놓고 하나님을 예배하려 합니다. 가을로 접어드는 문턱에서 갑자가 몰아닥친 폭풍으로 인해 대한민국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큰 피해를 입지 않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 가운데 역사하여 주셔서 상한 마음과 지친 마음을 위로하여 주옵소서.

 

9월 첫째 주 수요일 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자비로운 하나님, 추석을 바로 앞둔 시기에 태풍 힌남노가 대한민국을 지나치면서 많은 수재민들이 생겼습니다. 아직도 태풍이 완전히 떠나지 않았지만 위험한 고비를 지난 것 같습니다. 속히 태풍으로부터 안전한 나라가 되게 하시고, 수해 피해를 입은 모든 이들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이럴 때 일수록 정부와 온 국민들이 하나가 되어 수해 복구에 힘을 쏟게 하옵소서. 당리당략에 따라 수해민들을 이용하려는 이들이 없게 하옵소서. 진정으로 대한민국의 위기 속에서 강한 나라임을 증명해 나가기를 원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이 땅을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의 거룩한 뜻이 이루어지는 나라 되기를 원합니다. 위정자들과 모든 국민들이 하나 되어 서로 연합하고 사랑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회복을 위하여 힘쓰는 나라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한 한국교회가 스스로 약진하여 이웃을 돕고 어려움을 당한 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하옵소서. 진정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실천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모래부터 추석 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고향을 오가는 모든 이들에게 평안을 주시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태풍으로 인해 고향을 가지 못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속히 회복되게 하시고, 더 큰 어려움에 빠지지 않도록 주께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대한민국의 공의와 정의로 굳게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법과 질서가 무너지고 그릇된 생각으로 권력을 이용하여 탐욕을 부리는 자들이 온전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거짓과 속임수로 남의 것을 빼앗으려는 자들은 망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공의가 이 땅에 세워지기를 원합니다.

 

주님께 나아갑니다. 말씀을 통하여 영이 자유를 얻고 평안을 얻게 하옵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9월 둘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