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5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어린이 주일

by Logos 2023. 5. 5.
반응형

어린이 주일 대표기도문

 

봄날의 향기와 같은 따스한 은혜를 내려 주시고, 주님을 믿고 따르는 자들을 자녀 삼으사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를 이르어 가게 하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계절 저희들을 주의 거룩한 존전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5월을 허락하사 새로운 한 달을 허락하시고, 특별히 5월 첫 주일을 어린이 주일로 지키게 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어린아이와 같이 순수한 마음 갖게 하소서.

 

어린아이와 같이 겸손하고 순순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을 저희에게 허락하사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을 우리 가운데 내려 주옵소서. 거짓된 마음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나라는 어린아이와 같이 자신을 낮추는 자의 것이라 했습니다. 우리가 어디서 무엇을 배워야 할까요? 하나님께서는 어린아이들을 통해 이미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우리 안에 있는 거짓된 것들을 버리고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우리가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마음을 갖기를 원합니다. 처음 가졌던 순수한 마음을 버리고 세상에 유혹에 따라 살아가려는 우리의 거짓된 마음과 헛된 마음을 모두 버리고 다시 순수했던 시간으로 돌아가게 하옵소서. 진리에 대한 열정을 회복하게 하시고, 섬김의 은혜를 사모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이 어린이들이 믿음으로 자라게 하소서.

 

어린이 주일을 맞아 대한민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어린 자녀들이 부모들의 욕망을 대신하는 일이 없게 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을 본받아 가장 귀하고 소중한 자들로 자라기를 원합니다. 어려서부터 진리의 말씀을 먹음으로 영적으로 더욱 든든해지게 하옵소서. 어둔 세상 속에서 진리의 빛을 따라 걸어가게 하옵소서.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의 달이라는 형식에 치우질 것이 아니라 이번을 기회로 삼아 가족들이 더 화목해 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어른들에게서 완고한 마음을 제하여 주시고, 어린 자녀들에게 불순종과 어리석음을 벗어 버리게 하옵소서. 주님의 이름으로 서로 하나 되며, 한 마음으로 화합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를 이루게 하옵소서.

 

어버이를 잘 섬기게 하소서.

 

내일은 어버이 날압니다. 시간을 내어 부모님을 찾아뵙고, 안부를 전하기를 원합니다. 5월 한 달 동안 열심히 순종하기 원합니다. 분주한 시간 가운데서도 항상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여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는 시간들로 채워 주옵소서.

 

예배 가운데 복주실 하난미을 기대 합니다. 주여, 이 시간 하늘 문을 여시고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