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새벽·수·금 기도문

2월 둘째 주 수요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2. 2. 7.
반응형

2월 둘째 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2월 9일 2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2월 권사 집사 기도문

코로나 기도문

 

알파와 오메가가 되시는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수요일 예배로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주일 설 명절을 잘 보내고 2월 첫 주일을 보냈습니다. 시간은 흘러 또 2월 둘째 주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처음 하나님께 드렸던 결단과 마음을 내려 놓지 않게 하시고, 변함없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오늘도 마음을 다해 주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확진지가 연일 폭증하고 있습니다. 2만 명이 넘어 3만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당체할 할 수업는 코로나 사태를 보면서 걱정도 되고 답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뜻 다 알 수 없습니다. 우리가 분명히 아는 것은 하나님은 가장 좋은 길로 저희들을 인도하여 주신다는 것입니다. 또한 피할 길을 내사 저희들이 능히 감당하도록 도우실 것을 믿습니다.

 

고전 10:13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가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하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우리 교회가 이 지역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를 원합니다. 죽어가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날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온 성도가 한 마음이 되어 주의 일에 힘쓰게 하시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불교가 유난히 심한 이 지역이 하나님의 나라로 바뀌게 하옵소서. 이 지역을 지배하는 악한 영들의 주의 이름으로 완전히 물러가게 하옵소서. 주의 능력으로 충만한 **동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할 때 귀신들이 떠나고 악한 영들이 두려워 떨게 하옵소서.

 

몸이 아픈 성도들이 많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붙드시사 하나님의 능하신 손으로 치유함을 받게 하옵소서. 말씀 증거하시는 목사님께 함께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기도문/새벽·수·금' 카테고리의 글 목록

주제성구, 성경구절, 대표기도문, 성경주제, 성경토픽

verses.exbible.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