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새벽·수·금 기도문

1월 둘째 주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2. 1. 9.
반응형

2022년 1월 둘째 주간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출애굽기 14:24 새벽에 여호와께서 불과 구름 기둥 가운데서 애굽 군대를 보시고 애굽 군대를 어지럽게 하시며

여호수아 6:15 일곱째 날 새벽에 그들이 일찍이 일어나서 전과 같은 방식으로 그 성을 일곱 번 도니 그 성을 일곱 번 돌기는 그 날뿐이었더라

시편 46:5 하나님이 그 성 중에 계시매 성이 흔들리지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

 

2022년 1월 둘째 주간 새벽 기도회 대표 기도문

 

저희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아직 날이 밝기 전 저희들을 하나님 앞에 나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단점을 허락하시고 우리의 첫 시간을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고 하나님의 아버지의 음성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저희들의 마음을 열고 주님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2022년이 시작된 지 벌써 2주가 지나갑니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단 한 번도 겪어 보지 못한 일들을 경험해 왔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선하신 인도하심을 통해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 올 한 해도 주님의 보호하심의 은혜로 안전하게 지나게 해 주옵소서.

 

시간이 갈수록 하나님을 더 많이 사랑하고, 더 깊이 알아가야 함에도 우리는 여전히 피상적인 믿음에 머물 때가 많습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에게 하나님을 아는 진실한 믿음과 지식을 허락하시고, 삶을 통해 실천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는 하나님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존재들입니다. 주님 저희를 불쌍히 여기사 주의 품에 안아 주옵소서.

 

이 시간 설교하실 목사님께 성령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저희도 은혜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