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셋째 주

by Logos 2022. 10. 15.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언제나 살아계시고 믿는 자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은 2022년 10월 16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함께 공유합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보내면서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고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창세전에 저희를 택정하사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높으신 사랑과 은혜가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 그 높이와 깊이와 넓이를 측량할 수 없습니다. 발은 이 땅에 딛고 살아가지만 우리의 마음은 항상 하늘에 두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늘 소망 가지고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늘 함께 하여 주옵소서.

 

깊어가는 가을, 10월 셋째 주일을 허락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하늘은 맑고 높으며, 자연은 풍요로워 모든 것이 풍족합니다. 저희에게 좋은 날들을 허락하신 하나님,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하고자 합니다. 주여,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고 친히 좌정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우리의 힘으로 죄를 씻을 수 없고, 우리의 죄악들을 벗을 수 없습니다. 혀와 손과 발로 지은 죄들, 생각과 마음으로 지은 모든 죄악들을 씻어 흰 눈처럼 희게 하여 주옵소서. 죄를 자백하는 자들에게 용서의 은혜를 내려 주신다 하셨사오니 이 시간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아름다운 계절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곳곳에 흩어진 주의 백성들이 거룩한 주일 하나님을 예배하기 위하여 모였습니다. 고개 숙여 하나님을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함께 모여 한 목소리로 찬양하며 하나님을 높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2년 반 동안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상을 잃어버린 뒤로 우리는 매일 모여 예배함이 당연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보호와 사랑임을 알았습니다. 오늘도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좋으신 하나님, 모든 것이 풍요로운 가을이지만 세계의 사정과 국가 상황을 보면 답답하고 어둡기만 합니다. 전 세계가 강달러로 인해 심각한 인플레이션에 빠져 들었고, 원유 감축으로 계속하여 석유가 폭등하고 천연가스등의 에너지 자원이 심각한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농사를 지었지만 정부에서 벼수매를 확정 짓지 않아 농부들의 시름이 더 깊어가고 있습니다. 정부의 지혜로운 선택을 통해 농부들의 시름이 사라지기를 원합니다.

 

교회의 모든 부서와 기관들이 주님 안에서 더욱 성장하고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수고하고 애쓴 모든 성도들에게 함께 하시고, 기관장들과 임원들에게 복을 더하심으로 그들의 수고가 하나님께 열납 되게 하옵소서. 특별히 주일학교가 날로 성장하고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는 주의 사자 목사님께 힘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0월 2일 주일 대표 기도문 군국의 날 기념 주일 대표 기도문 강한 용사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모든 만물을 능력의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사랑으로 통

Verses.exbible.net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0월 9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공유합니다. 가을의 정점에 들어선 10월 둘째 주일은 많은 행사가 있었지만 코로라 이후 특별항 행사가 아니면 하지 않고 있습니

Verses.exbible.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