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낮 예배 대표 기도문 12월 첫주

by Logos 2022. 11. 30.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사랑이 많으시고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부족한 저희를 사랑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의 백성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르게 하심음 감사합니다. 우리가 어떤 상황 속에서도 예배를 놓치지 않고 온전히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들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저희에게  평강을 주시고, 소망과 은혜를 부어 주셔서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아픔과 고통의 시간을 기쁨과 소망의 시간으로 바꾸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온전히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예수님을 본 받기를 원합니다. 사도들의 신앙 고백 위에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우리는 사도들이 전한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알고 믿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늘 주의 음성 듣기를 게을리 하지 않게 하옵소서.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벌써라는 말을 쓰고 싶지 않지만 마음은 이렇게 흘러가는 세월을 아쉬워하며 '벌써' 한 해가 다 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길었던 한 해도 또 앞으로 살아갈 날들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12월이 되면 살아온 시간들을 돌아보며 아쉬워하며 반성하고 성찰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힘을 쓰고 시간을 소비하고 공을 들이며 보낸 것들이 무엇인지 보게 하소서. 세상의 욕망과 소유를 위하 달리지 않았는지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섬김으로 따라 가지 안았는지 돌아보게 하소서.

 

주님의 오심을 기다립니다. 성탄절이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림절을 보내면서 주님을 닮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을 경험하게 하소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심으로 믿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신 주님을 사랑하게 하소서. 주님의 심장을 가지고 세상을 향해 복음을 전하고 사랑을 실천하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능력과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의 소망이 되십니다. 날마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