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by Logos 2022. 9. 26.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10월 2일 주일 대표 기도문
  • 군국의 날 기념 주일 대표 기도문

 

강한 용사이신 하나님

 

강한 용사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모든 만물을 능력의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사랑으로 통치하시는 하나님을 오늘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10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신 주님, 오늘 이곳에 임재 하사 우리의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영원한 생명이요 보호자요 인도자이십니다. 우리가 힘들고 어려울 때 우리의 손을 붙잡아 주시고, 우리가 가난할 때 부함이 되어 주십니다. 우리의 의가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거룩하신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주여,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자비로운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나라의 백성으로 부름을 받았지만 하나님이 아니계신 것처럼 살 때가 많았습니다. 주의 나라에 합당하지 않은 언어와 행위가 있다면 성령의 불로 모두 태우사 정결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남겨진 거짓의 진을 깨부수어 주옵소서.

 

국군의 날 기념 기도문

 

샬롬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사랑하사 가장 약하고 가난한 나라에서 선진국의 대열에 서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어제는 74주년 국군의 날이었습니다. 국군 창립을 기념하여 만든 국군의 날을 통해 우리가 우리는 안정이 공짜가 아님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많은 국군 장병들이 국민들을 지키기 위하여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누리는 평화가 공짜가 아님을 잊지 않기를 원합니다. 군인들의 희생이 없다면 우리는 절대 안전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힘은 한계가 있고, 인간의 능력은 하나님의 도우심 없이는 아무런 효과도 없음을 압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붙드셔야하고,하나님께서 우리를 지키셔야 함을 압니다. 주여, 이 나라를 붙들어 주시고 함께 하여 주옵소서.

 

  • 시 127:1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하나님을 신뢰하게 하소서.

 

지금 들녘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채워져 갑니다. 우리의 신앙생활도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이 되기를 원합니다. 참된 것을 바라고, 진실한 것을 기대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근심과 걱정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능력을 신뢰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참되신 하나님을 묵상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보내면서 열매 없은 무화과 나무가 되지 않게 하시고, 시절을 쫓아 열매 맺는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모든 것을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기억하며 행동하게 하소서.

 

가을 심방이 이번 주부터 시작이 됩니다. 심방하는 목사님과 심방 대원들에게 강건함을 더하여 주시고, 지치인 하게 하옵소서. 심방을 통하여 성도들이 힘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도우심 속에서 새롭게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자 모인 제자반과 성경공부반을 기억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통해 진리를 깨닫고 사랑을 체험하게 하소서. 말씀을 사모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 많은 10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