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둘째 주

by Logos 2022. 10. 6.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10월 9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공유합니다. 가을의 정점에 들어선 10월 둘째 주일은 많은 행사가 있었지만 코로라 이후 특별항 행사가 아니면 하지 않고 있습니다. 교회의 행사들을 잘 살펴보시고 기도문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가을 코스모스


항상 저희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죄와 허물로 죽은 저희를 사랑하사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 주시고,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거룩한 자리에 부르심을 감사합니다. 영광과 존귀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지은 모든 죄들을 십자가의 피로 씻어 주옵소서. 정결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있는 더러운 욕망을 모두 벗어 버리기를 원합니다. 주의 사유하심을 힘입어 하나님께 나아가오니 받아 주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를 교회를 사랑하사 이렇게 성장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년의 시간이 흘러 작고 초라했던 저희 교회가 더욱 부흥사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은혜가 아니고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고 찬양하고 함께 노래할 수 있음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믿고 복 받은 성도들이 많게 하여 주시고, 가정마다 집집마다 주님을 예배할 때 복을 더하여 주셔서 잘되는 은혜를 더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주님 안에서 늘 평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안에서 늘 예배하며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할 때 큰 은혜가 임하게 하소서.

 

10월의 둘째 주는 가을의 한 중앙입니다. 시간이 많이 흘러 2022년도 사그러져 가고 있습니다. 수고하고 애쓴 이들은 많은 열매를 맺을 것이며, 수고하지 않은 이들은 빈손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심는 대로 거두게 하시고, 열심히 사는 이들을 복주십니다. 주님, 시간이 흘러갈수록 우리가 가진 것들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며, 일상에 충실하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 주님의 몸에 붙어 있는 가지입니다. 때를 따라 열매 맺는 삶을 살게 하소서. 세상 헛된 것에 마음을 쏟지 않고 하나님을 높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겨울이 다가옵니다. 우리에게도 종말의 때가 있음을 기억하고 늘 하나님을 사랑하며 소중한 것에 마음을 쏟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더 많은 10월 대표 기도문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