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

by Logos 2023. 10. 28.
반응형

주일 대표기도문

2023년 11월 12일 주일 대표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올해도 벌써 저물어 갑니다.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해서 살아갑니다. 이번 주간 목요일이 수능시험이 있으니 위해서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빛으로 오신 주님, 어둠 속에서 잠을 자던 저희를 진리의 빛으로 비추사 생명의 나라로 옮겨 주신 은혜 감사합니다. 세상이 알지 못하는 은밀한 사랑과 세밀한 섭리를 통해 구원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이제는 어둠의 옷을 벗고 빛의 옷을 입게 하소서. 영원한 하나님을 기쁨으로 찬양하게 하소서.

 

모든 것을 보시고 아시는 하나님, 하나님은 참으로 비밀이 없으신 분이십니다.  이 시간 주님 앞에 저의 모든 죄악들을 자백하고 회개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바르지 못했던 저희의 삶을 아시오니 회개하는 심령 위에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소서.

 

힘과 능력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힘과 능력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은 모든 만물의 주관자가 되십니다. 모든 피조물은 하나님 안에서 생명을 얻고 소망을 얻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의 심령 가운데 복을 더하시고, 은혜를 더하사 하나님 안에서 참 복을 누리게 하소서. 그동안 저희를 사랑하시고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 시험 기도문

수능일이 이번주간에 있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학생들이 힘을 얻어 좋은 성적을 거두게 하소서. 기도하며 함께 애쓴 학부모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밤잠 못 자고, 최선을 향해 달려온 학생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게 하옵소서.

 

성찬의 기쁨을 깨닫게 하소서. 

오늘 예배는 가을 성찬식을 거행합니다.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지나왔던 시간을 감사하며, 한 해동안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성찬식을 통하여 우리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다시 깨닫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위하여 친히 피 흘리시고 창에 찔리신 주님의 고통을 기억하게 하소서. 구원의 기쁨은 십자가의 고통에서 온다는 사실을 늘 깨달으며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구원의 방주 되게 하소서.

우리회가 구원의 방주 되기를 원합니다. 아직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죽어가는 저들에게 생명의 복음을 전하고, 주님의 사랑을 전하기를 원합니다.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하는 복된 교회게 되게 하소서. 세계 곳곳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에게 믿음과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예배를 붙들어 주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갈망하여 주님께 나왔습니다. 메마른 심령 위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소서. 어둔 마음속에 진리의 빛으로 비추어 주소서. 권능과 능력을 채우사 하나님만을 사랑하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하늘의 능력으로 더하여 주소서. 하나님만을 더욱 사랑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