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by Logos 2023. 10. 17.
반응형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 2023년 10월 22일 주일 대표기도문

 

만유의 주가 되시고 언제나 좋은 것으로 택하신 백성들을 먹이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저희들을 돌보시고 지키시사 거룩한 주일을 맞아 다시 주님게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10월 넷째 주일 예배를 믿음으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저희 심령 속에 임재하사 성령과 진리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소서.

 

존귀하신 하나님, 하나님 앞에서 살아감이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날이면 날마다 변화하는 삶을 보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살아갈 수 없음을 늘 깨닫습니다. 세상은 요동치고 혼돈의 혼돈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전쟁이 발발하면서 세상은 극도로 긴장하고 있습니다. 아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도 종전되지 않았는데 세상이 이리도 시끄럽습니다.

 

하나님 없이는 그 어떤 나라도 평안할 수 없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아니면 진정한 평화는 존재하지 않음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인류는 오직 십자가 아래서 평안할 수 있으며, 주님의 보혈의 피로 온전해질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속히 임하시 옵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 이 땅에 임하여 주시고, 불의와 악을 제하여 주시며, 살육과 전쟁이 속히 그치게 하옵소서.

 

 

 

 

편당과 편협으로 인해 시기하고 질투하며 반목과 갈등을 이어가는 대한민국 정치인들도 바른 정신과 마음으로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바라며,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대통령과 정치인들이 되게 하옵소서. 당리당략에 이끌려 바르지 못한 정치를 행함으로 국민들을 우롱하고, 피해를 보게 하는 모든 악이 근절되게 하옵소서. 민주주의 국가는 모든 권력이 국민에 있음을 바로 알고 진정으로 국민을 위한 정치인들이 되게 하소서.

 

시간은 흘러흘러 10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간이 지나면 10월도 지나고 11월을 맞이합니다. 겨우 두 달 밖에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하나님과 동행하며,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항상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게 하시고, 처음 하나님 앞에 다짐했던 것들이 하나님 뜻 가운데 다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우리의 마음이 주님을 닮게 하소서.

우리의 행위가 주님을 닮게 하소서.

우리의 언어가 주님을 닮게 하소서.

우리의 목표가 주님을 닮게 하소서.

처음부터 끝까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 작은 예수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거짓되고 바르지 못한 언어를 버리고, 참되고 바른말로 하나님을 높이게 하소서. 허황되고 거짓된 행위를 버리고 진리를 따라 행하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언제나 주님을 바라는 삶이 되게 하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합니다. 오늘도 주님을 사랑하여 주의 존전에 나와 고개 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큰 은혜를 주옵소서. 하나님만을 사랑한다 고백하는 모든 주의 백성들이 주 안에서 참 평강을 누리게 하소서. 생명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옷 입혀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