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새벽·수·금 기도문

사순절 새벽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4. 3. 9.
반응형

사순절 새벽 대표 기도문

 

대표 기도문 (1)

하늘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복된 새벽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사순절 기간 동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며,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고난과 모욕을 기억하며, 우리를 위하여 당하신 치욕을 잊지 않게 항보소서. 또한 부활할 것을 믿으며 믿음으로 고난을 이겨내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죄 가운데서 구원하시기 위해 당하셨던 예수님의 고난을 기억하며 감사 찬양하게 하소서. 주님의 없이는 우리는 도무지 살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주여, 오늘도 주님께 나와 회개하며 간구하오니 들어 응답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순절 새벽 기도문

 

사랑의 주님, 사순절 새벽 주님께 나왔습니다. 두 눈을 뜨고, 두 발로 주의 전에 나오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 저희의 마음을 주님의 마음으로 바꾸어 주소서. 그래서 주님이 긍휼히 여겼던 이들을 긍휼히 여기게 하소서. 주의 손을 주님의 손으로 바꾸어 주소서. 연약한 자들을 붙드시고 위로하신 것처럼 우리도 연약한 자들을 두 손으로 붙들게 하소서. 저희의 발을 주님의 발로 바꾸어 주소서. 주님이 가셨던 그 길을 우리고 가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을 찬양하길 원합니다. 우리의 안에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을 부어 주시고, 고난의 길을 걷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사순절 새벽 대표기도문

 

 

살아계신 하나님, 오늘도 우리의 아픔과 슬픔의 눈물을 닦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끝없는 사랑과 크신 긍휼로 이런 새벽 주님께 나옵니다. 주여, 저희의 심령 속에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어둡고 악한 거짓의 영들이 완전히 떠나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 안에서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소서.

 

하나님 앞에 나아올 때 정결하지 못한 마음이 있다면 모두 주의 보혈로 씻어 주소서.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오직 정직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뵈옵게 하옵소서.

 

사순절을 보내며 우리를 사랑하신 예수님의 십자가를 바라봅니다. 세상 사람들은 어리석고 허황된 것이라 말하지만 믿는 자들은 능력이요 사랑임을 압니다. 

 

죄인들을 위하여 친히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고난 받으신 주님을 늘 사랑하며 섬기게 하옵소서. 주님을 따르는 자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의 십자가를 지라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주님, 우리가 나의 의 나의 고집을 따라 살지 않고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심령 속에 임하여 주소서. 에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