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기타기도문

출산 산모 아기 위한 기도문

by Logos 2022. 11. 3.
반응형

출산 산모 아이 축복 기도문

  • 심방 기도문
  • 출산 축복 기도문
  • 영아를 위한 축복 기도문

 

출산 축복 기도문(1)

 

할렐루야!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기쁜 날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하는 딸, ***님이 출산을 하였습니다.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아이도 건강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이를 열 달 동안 품고 기도했습니다. 해산의 고통을 통하여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 건강한 아이를 얻게 됨으로 해산의 기쁨을 누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몸조리하는 동안 편히 쉬게 하시고, 몸과 마음이 평안한 가운데 이전보다 더 건강한 몸으로 회복시켜 주옵소서.

 

새로운 태어난 아이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게 하옵소서. 아이가 자람으로 지혜와 복을 얻게 하시고, 총명을 허락하사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고, 지혜롭게 행동하는 아이로 자라게 하옵소서.

 

 

출산 축복 기도문(2)

 

생명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귀한 생명을 허락하여 주시고, 산모와 아이가 건강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동안 불임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하나님께서 태의 문을 여사 생명을 잉태하게 하여 주시고, 열달이 되어 세상에 나오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누구보다 무엇보다 귀한 자녀이오니 주님께서 이 가장에 큰 은혜를 베푸사 앞으로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아이의 앞날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산모도 몸조리 잘하여 건강한 몸을 회복하게 하시고, 혹여나 산모 우울증이나 걱정 근심으로 인해 몸이 상하지 않도록 마음 가운데 평안과 기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앞으로 남편이 해야 할 일도 많습니다. 함께 아이를 양육하며 기도하는 남편 되는**집사님에게도 육신과 마음의 평안과 쉼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산 축복 기도문 - 산모의 건강이 좋지 않을 때

인간의 모든 생사 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아이를 출산한 **집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동안 힘든 가운데 아이를 잉태하여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산모의 몸이 연약한 가운데 있습니다. 주여, 긍휼을 베푸사 산모의 몸이 속히 회복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대표기도문 >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구영신 예배 대표 기도문  (0) 2022.12.30
제직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0) 2022.01.14
매일 감사 기도문  (0) 2022.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