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도문

제직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2. 1. 14.
728x90
반응형

제직 헌신 예배 대표 기도문

 

감사 기도문

우리를 충성되이 여겨 직분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희들을 사랑하사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는 제직으로 불러 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제직 헌신 예배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믿음으로 주님을 찬양하며 높여 드리오니 받아주옵소서.

 

회개 기도문

하나님의 백성임에도 백성답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뜻보다 세상의 조류에 휩쓸려 살아갔던 저희들입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제직 불러주심 감사

세상 많은 사람들 중에 미천한 저희들을 주님을 위하여 일할 수 있도록 불러 주심 감사합니다. 이 은혜가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지요. 부족한 미천한 저희들이지만 주님의 은혜로 귀한 직분 주셨사오니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열심으로 주님을 섬기며 많은 열매로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수고하지 않으면 아무런 열매를 얻을 수 없습니다. 애쓰지 않고 얻는 것은 없습니다. 모이기를 힘쓰고 예배에 잘 참석하며 일상 속에서 경건을 지키게 하옵소서.

 

성령 충만한 제직이 되도록

초대교회 일곱 집사처럼 성령에 충만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제직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혜롭게 행동하며, 믿음으로 섬기며, 사랑으로 헌신하게 하옵소서. 형식적인 신앙이 아니라 진심으로 하나님과 교회를 사랑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게 하소서.

무엇보다 하나님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제직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일은 단지 열심히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뜻을 잘 분별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자신의 욕심과 욕망을 따르지 않고 오직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통해 하나님을 섬기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도 잘 감당하게 하소서

제직을 핑계로 집안일을 소홀히 여기거나 직장을 소홀히 여기지 않게 하소서. 최선을 다해 내가 세상 속에서 감당해야 할 일들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누구보다 더 열심히 맡은 직무를 감당하고 최선을 다해 일을 처리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세상 사람에게도 칭찬받는 제직들이 되게 하옵소서.

 

강사 기도문

오늘도 제직 헌신 예배에 말씀을 전하기 위하여 오신 강사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준비된 말씀을 통해 은혜 받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323장 부름 받아 나선 이몸

부름받아 나선이몸 어디든지 가오리다

괴로우나 즐거우나 주만 따라가오리니

어느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어느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아골골짝 빈들에도 복음들고 가오리다

소돔같은 거리에도 사랑안고 찾아가서

종의몸에 지닌것도 아낌없이 드리리다

종의몸에 지닌것도 아낌없이 드리리다

 

존귀영광 모든권세 주님홀로 받으소서

멸시천대 십자가는 제가지고 가오리다

이름없이 빛도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이름없이 빛도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728x90
반응형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산 산모 아기 위한 기도문  (0) 2022.11.03
매일 감사 기도문  (0) 2022.01.1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