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

by Logos 2022. 8. 2.
반응형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

2022년 8월 7일 주일 오후 대표 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집사 권사 평신도 대표 기도문

놀라운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폭염 속에서 8월을 맞이합니다. 올해는 그 어떤 해보다 수많은 이상기후와 폭염으로 인해 전 세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 속에서 저희들을 지켜 주시고 무시가 지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시간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행동보다 말이 앞서고, 기도보다 행동이 앞섰습니다. 모든 일에 감사하고 범사에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따라야 하지만 그러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주님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소서. 늘 모든 일에 기도하여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하고 휴가를 즐기기 위해 산으로 바다로 떠났고, 떠나고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안전하게 잘 보내게 하옵소서. 맑았던 하늘이 폭우로 인해 갑자기 계곡물이 불어나 침수를 당하고 고립되는 일들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여름을 지나게 하옵소서.

 

무더운 여름을 보내면서 계절의 변화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대한민국에 사계절을 허락하심으로 따스한 봄날과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가을과 추운 겨울을 매년 경험하며 지납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서 우리는 시간의 흐름을 읽고, 변해가는 일상의 날씨 속에서 세월이 흘러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지금은 숨도 쉬기 힘든 폭염이 연일 이어지고 있지만 우리는 가을이 온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변함없이 지구는 자전과 공전을 쉬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계절을 통하여 다시 한번 이 땅이 영원하지 않음을 늘 기억하게 하옵소서. 곧 종말이  있음을 알고 늘 깨어 기도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지난주 여름 성경학교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주일학교 부흥하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교회가 힘써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하고 협력하고 물질적으로 영적으로 도움을 주게 하소서. 다음 세대들이 깨어난 믿음으로 무장하고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준비하여 설교하실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에게 은혜를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