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일

by Logos 2024. 3. 9.
반응형

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3월 10일

3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온 천지에 봄기운이 약동하는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십자가의 공로로 죽었던 자들이 살아나고, 소망이 없던 자들이 소망을 얻은 복된 주일입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높이 찬양하며, 온전히 하나님만을 높이는 거룩한 주일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하나님 앞에서 행하며,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시고 친히 고통당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묵상하는 하루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높으심과 능력을 십자가를 통하여 드러내시고, 두려움과 공포에 사로잡힌 자들을 온전히 새롭게 하시사 담대하게 하신 주의 이름을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통회와 자복의 시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아직도 버리지 못한 죄의 습성을 버리게 하시고, 주님을 따르지 못하고 주저하는 안일한 생각들을 버리게 하옵소서. 나를 따르라는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주의 형상이 온전히 이루어지기까지 죄와 싸워 이기게 하시고, 순종을 통하여 고난의 신비를 배우게 하옵소서.

 

주님을 사랑하는 자들에게 주의 크신 은혜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올 한 해는 말씀을 더 묵상하는 시간으로 채워지게 하소서. 많은 일이 있고 분주한 삶이 이어지지만 말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게 하소서. 주님을 사랑하고, 이웃에게 선을 베푸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의 교회를 위하여 열심히 봉사하는 일꾼들이 많습니다. 보이든 보이지 않든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이들에게 주의 크신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그들의 땀방울을 기억하여 주시고, 그들의 수고가 하늘 보좌에 올려지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찬양을 준비하고 인도하는 이들, 안내하고 예배를 섬기는 이들, 성도들의 점심을 위하여 식사를 준비하는 이들, 주일학교를 위하여 수고하는 교사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수고와 모이고, 헌신이 모여 교회가 성장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줄을 믿습니다.

 

우리 교회가 시대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어둔 세상에 빛을 비추며, 썩어져 가는 세상 속에서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