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

by Logos 2022. 7. 2.
728x90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

  • 2022년 7월 10일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일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둘째 주

 

참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 어찌나 저희들을 사랑하시는지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감사하며 찬양드립니다. 흑암이 지배하는 세상 속에서 홀로 살아가지 않도록 저희들을 붙드시고, 저희들을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7월 둘째 주일을 저희에게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거룩한 주일, 하나님을 온전히 바라며 소망하는 저희의 삶의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를 창조하시고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고, 어둔 세상 속에서 빛의 사명을 감당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예배함이 하나님께 영광이요, 세상에서 빛을 비추는 사명인 것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 가운데 역사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주님께 나아가오니 받아 주옵소서.

 

지난 한 주간의 따스한 마음으로 저희들을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주님의 은혜를 받았음에도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주여, 이 시간 저희들의 죄를 회개하오니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덧입혀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서는 살아갈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주님 오늘 시간 십자가의 보혈로 모든 죄악들을 깨끗하게 씻어 주옵소서.

 

긍휼의 아버지, 저희들이 하나님을 믿는다고는 하지만 우리 안에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이 부족함을 고백합니다.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세상 속에서 살아갈 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망각하고 홀로 고독하게 살아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임을 당하셨거나 우리는 늘 나 홀로 살아간다 생각합니다. 이젠 이러한 고독에서 벗어나 하나님과 교제하며 사랑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여 년 전 이곳에 교회를 세우시고 ** 지역 속에서 하나님을 전하게 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사 우리 교회가 주님으로 인해 기쁨과 감사를 배우게 하시고, 하나님의 높으심을 온전히 찬양할 수 있도록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며 성숙한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를 통하여 이 지역의 수많은 영혼들이 복음화되며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기를 원합니다.

 

유치부로 시작하여 장년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서가 연합하여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때 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가르칠 때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시고, 참된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거룩한 백성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힘들어하는 성도들에게 힘을 주시고, 연약한 자들에게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위기는 기회라 하였습니다. 이러한 때에 더욱 주님을 사랑하고 섬기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지혜와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이 임하는 예배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첫째 주(맥추절)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첫째 주(맥추절)

2022년 7월 3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7월 첫 주일은 맥추절 또는 맥추 감사 주일입니다.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돌립니다. 맥추절은 구약의 오순절에서 가

Verses.exbible.net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