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5월 마지막 주

by Logos 2022. 5. 24.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5월 29일, 5월 마지막 주 대표 기도문입니다. 2022년 5월은 다섯 째 주까지 있습니다. 마지막 주일을 보내면서 지금까지 인도하심을 감사하고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날들에 대해 감사했으면 합니다.


한량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인생이 오직 하나님께 있음을 고배합니다.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는 인생 되게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소망은 오직 함께 있으며, 우리의 생명도 하나님 아버지께 있습니다. 주여 저희들에게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지만 주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주님의 뜻을 따르지 못했던 저희들입니다. 마음은 원이오나 행위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주여, 이 시간 주의 말씀으로 저희들을 새롭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선한 목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5월 한 달 동안 저희들을 불러 주시고 사랑하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삶이 무엇이며, 우리의 인생이 무엇입니까? 하나님 없이 아무 것도 아니며, 하나님이 함께 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실 때 우리의 인생은 의미가 있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때 우리의 삶도 안전할 것입니다.

 

저희들이 지금까지 호흡하며 살아갈 수 있는 이유는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욕망의 파도가 넘실 거리는 세상 속에서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진실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진리는 단순하지만 힘이 있고, 사랑은 부드럽지만 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킵니다. 우리는 복음이 단순하고 사랑이라는 사실을 압니다. 세상 속에서 비둘기처럼 순결하고 뱀처럼 지혜로운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세상과 타협하지 않으나 강직하게 하시고, 부드러우나 그 어떤 역경과 어려움도 이겨내는 강인한 믿음을 소유한 백성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참으로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이제 5월을 보내고 새로운 한 달을 맞이합니다. 새로운 달, 새로운 계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처럼 새로운 한 달도 저희들을 지켜 주시기를 원합니다. 사망의 골짜기를 지날 때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보하여 주시고, 홍해와 같은 장애물을 만날 때 어떤 두려움과 걱정보다 하나님을 신뢰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인생 속에서 감당할 시험을 허락하지 아니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앞으로 헤쳐 나가야할 많은 일들이 저희 가운데 있습니다. 저희들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로 채워 주시고, 그 어떤 시련과 역경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함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들을 주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부르셨사오니 오늘 마음껏 살아계신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의 은혜로 온전히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돕는 손들 위에 복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강건하게 하사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