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

삼일절 기념 예배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2. 2. 24.
반응형

삼일절 태극기

삼일절 기념 예배 대표 기도문

  • 삼일 기념 예배. 3월 1일 삼일 만세 운동 기념 주일. 주일 대표 기도문

할렐루야! 찬송과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역사의 수레바퀴를 돌이시며, 능하신 팔로 모든 사람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신 하나님, 거룩한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경배합니다.

 

흑암 속에서 헤매던 저희를 빛의 자녀로 삼아 주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특별히 삼일절 기념 주일로 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일제의 탄압에 맞서 수많은 선각자들이 일어나 항거했던 기미년 삼월 일일 독립 만세운동을 날을 기념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나라를 사랑하고, 대한독립을 위하여 일었던 믿음의 선조들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그들은 개인의 안위를 버리고 나라를 되찾고자 일어났습니다. 자신의 안락을 버리고 나라의 명예를 되찾고자 밖으로 뒤쳐 나갔습니다일제의 탄압으로 신음할 때 하나님은 의식 있는 자들을 깨워 대한 독립을 만방에 떨치게 했습니다.

 

사랑의 주님, 이제 다시는 우리나라가 다른 나라의 식민지가 되지 않게 하옵소서. 자주국방의 힘을 상실하지 않게 하시고, 그 어떤 나라보다 강력하고 든든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대한민국이 믿음 위에 든든히 세워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경배함으로 그 어떤 신보다 강하신 하나님을 높이며 경배하게 하옵소서. 진리를 위해 분연히 일어나며,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증거하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강하게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대표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대표 기도문 모음  (0) 2023.10.28
1월 주일 대표 기도문 모음  (0) 2022.01.17
2021년 송구영신 예배 대표 기도문  (0) 2021.12.27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0) 2021.1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