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심방기도문

이사 심방 기도문

by Logos 2022. 10. 15.
반응형

이사 심방 기도문

이사 심방 기도문입니다. 성도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갔을 때 교구 목사나 구역장 등이 심방하여 드리는 기도입니다. 이사 심방의 경우 기도만을 하는 경우는 흔치 않고 심방 예배와 함께 드립니다. 짧은 기도문과 조금 긴 기도문을 함께 실었습니다. 활용하시어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짧은 이사 심방 기도문(1)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하는 성도, ***집사님께서 새로운 장막터로 이사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수일 동안 이사를 위해 애쓰고 고생했습니다. 이제 이사를 마치고 하나님께 예배하고자 구역원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오늘 예배를 통해 이 가정이 복을 받게 하시고, 날마다 주의 사랑이 가득한 날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짧은 이사 심방 기도문(2)

 

하나님, 오늘 이렇게 복된 자리에 저희들을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위하여 수고하고 헌신하는 ***권사님께서 귀한 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목사님을 목사님을 모시고 심방 예배드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이 가정에 충만하게 하시고, 목사님을 통해 전해지는 하나님의 말씀이 이 가정을 살리고 잘되게 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혼부부 심방 기도문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사랑하는 자녀 ***형제와 ***자매가 한 가정을 이루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서로 마음을 합하고 뜻을 모아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게 하심 감사합니다. 이제 둘이 하나 되었으니 마음도 하나도 생각도 하나, 몸도 하나되어 아름다운 부부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지만 하나이지만 둘이기에 부족하고 흠이 있는 부분은 서로 인내하고 용납하며 맞추어 가게 하시고, 장점과 좋은 부분은 응원하고 격려하여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어 가게 하옵소서.

 

한 가정을 이루어 이곳에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정의 주님 안에서 평통한 가정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이 넘치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일반 이사 심방 기도문

 

우리의 피할 산성이 되시며 방패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복된 날 함께 이곳에 모이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기도하고 애쓰며 얻은 새로운 집에서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예배하신 복된 장막터가 되게 하옵소서. 새로운 곳에 옮겨 왔으니 이전보다 더욱 평안하고 행복한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가정이 되게 하시고, 이 가정을 통해 이웃들이 하나님을 믿고 영생 얻는 복도 누리게 하옵소서.

 

목사님을 통해 받은 말씀을 가정의 중심으로 삼고 주님과 동행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