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7월 넷째 주

by Logos 2022. 7. 16.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7월 24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무더운 여름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안타깝게 코로나가 재확산 중에 있습니다. 정부는 특별한 제한 조치나 거리두기는 시행하지 않을 것이라 말했습니다. 3년 만에 열리는 여름행사가 취소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네요. 함께 기도하며 준비해 나갑시다.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으로 지난 한 주간을 무사히 잘 보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수많은 일들을 겪지만 선한 목자 되신 하나님께서 저희를 푸른 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여 주십니다. 하루하루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음도 모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7월 넷째 주일 거룩한 날 저희들을 주의 예배의 처소로 불러 모아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세상 속에서 두려움과 슬픔, 근심과 걱정을 모두 벗어 버리고 기쁨과 즐거움을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하게 하옵소서.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하시는 주님, 저희들이 이 땅에 발을 딛고 살아가는 동안 우리가 놓여진 일상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저희를 있게 하신 자리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며, 일상에 놓인 사명을 수행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이 땅에 계시는 동안 잠을 잘 시간도, 음식을 제대로 먹을 시간도 넉넉지 않았음에도 최선을 다해 살아가셨듯 우리 또한 그렇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날마다 자기를 부인하고 주님을 따르는 십자가의 길을 걷게 하옵소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무더위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야 하는 현장의 노동자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가정을 책임지고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 그들의 무거운 어깨를 붙드시고 지치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나라가 발전하고, 국가가 성장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희생의 자리에 있어야하는 노동자들의 노고를 잊지 않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아버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저희들이 처음 하나님께서 허락하시고 안겨주신 삶의 소명을 이루어 가게 하옵소서. 아담을 에덴동산에 두시고 경작하고 지키게 하셨습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무너지고 허물어진 세대를 바로 세워며 쓰러진 제단을 다시 쌓음으로 믿음의 자리를 지키게 하옵소서. 거짓을 버리고, 불의를 미워하고, 탐욕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을 사랑하며 진리를 따르는 참된 그리스도인의 모습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믿음의 사람들과 사도들이 걸었던 희생과 사랑의 본을 우리도 행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성경을 읽을 때 지식을 쌓는 것으로 그치고 삶이 없는 머리만 키우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은 거대한 나라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뿐 아니라 떨어지는 나뭇잎을 통해서도 역사하십니다. 역사의 한 모퉁이를 지나는 우리는 앞날을 알지 못하고 하루하루 살아가지만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에게 복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말씀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예배 시간이 하나님 안에서 늘 성령으로 충만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온전히 채워지기를 원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첫째 주

2022년 8월 7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낮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폭염 속에서 하루하루 보내야 하는 시간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재확산되면서 어려움

Verses.exbible.net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22년 7월 주일 오후 예배,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7월을 보내면서 해야 할 다양한 기도 제목을 넣었습니다. 매주마다 교회의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다를

Verses.exbible.net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셋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7월 셋째 주 2022년 7월 17일 제헌절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물가 폭등과 더불어 정치는 혼돈에 혼돈이 이어지고 있

Verses.exbible.ne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