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예배기도문

5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by Logos 2022. 5. 1.
반응형

5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 2022년 5월 15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 정식적으로 스승의 주일은 지키지 않지만 스승의 날인만큼 가르침에 대한 중요성과 교사에 대한 기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체로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을 위한 교육에 초첨을 맞추어 기도하면 좋습니다.

 

언제나 살아계셔서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절망 속에서 살아가는 저희들을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심으로 영원한 생명과 하늘나라의 소망을 갖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5월 셋째 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고, 영원토록 경배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드립니다.

 

자비의 하나님, 세상 풍파가 휘몰아치는 시대입니다. 가정이 무너지고, 형제들이 등을 돌리는 안타까운 시대입니다. 쾌락을 주인으로 모시며 자기만의 즐거움과 유익을 살아갑니다. 하나님, 가정을 달을 보내면서 저희들이 다시 하나님의 마음과 살게하심을 따라 참된 삶의 의미를 발견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택함 받은 성도로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여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귀가 아닌 가슴으로 배우게 하시고, 머리가 아닌 행동으로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저희들에게 분별력을 주셔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알게 하시고 혼탁한 시대 속에서 하나님을 온전히 사랑하며 섬기는 주의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은 스승의 날입니다. 우리의 참된 스승은 하나님이시며, 생명의 말씀으로 저희들을 가르치시고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지 않으셨다면 우리는 살지 못했을 것이고, 우리는 영원한 생명을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교회는 진리의 터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간직한 교회로서 진리의 말씀을 가르치고 전하는 생명의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가르치는 담임목사님을 특별히 기억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뜻과 능력을 지혜롭게 전달하게 하옵소서. 온 성도들이 말씀을 사랑하고 순종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자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주님을 의지합니다.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하나님의 강한 팔로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